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 생활정보

푸디트다이어트 후기 딱 7일만 먹자!

by ----------------------------- 2021. 2. 16.

푸디트다이어트 후기 딱 7일만 먹자!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여러분 설 연휴로 다들 얻은 건 뭘까요..? 분명히 집에서 쉬었는데 피로감이 더 생긴것같고, 집에서 3끼만 먹었는데 2kg는 늘어난 내 몸무게..? 이 이야기는 제이야기 입니다. ^^ 즐거운 명절이 끝나면 꼭 생각나는 것이 " 너무 먹기만했나?" 이런 생각일텐데요.

 data-ke-mobilestyle=

저는 갑자기 급찐살은 집중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을 한 뒤에 다시 식단관리나 운동으로 조절을 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급찐자들을 위한 푸디트 7일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구매계획이 있는 분들은 포스팅 자세히 읽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푸디트 플러스 제품 정보 

푸디트 플러스 7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일반식을 줄이고, 편리하게 일상생활에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집중적으로 체중감량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식단 제품입니다. 또한 일반식 대신 가볍고 건강한 퍼펙트밀로 균형있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제품들도 판매중입니다. 이 제품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data-origin-width=

제품명: 히비파인부스트 

 내용량: 600g (50g x 12포)

 권장섭취방법: 1일 4회, 1회 1포를 물 240ml 에 희석 후 흔들어 섭취하세요. 

 주원료: 파인애플농축액과 히비스커스농축액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맛: 달콤한 파인애플 맛 

 판매가격: 88,800원 35,500원 (7일 프로그램 가격)


 제품명: 히비자몽톡스 

 내용량: 600g x (50gx12포)

 권장섭취방법: 1일 4회, 1회 1포를 물 240ml 에 희석 후 흔들어 섭취하세요. 

 주원료: 레드자몽농축액과 히비스커스농축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맛: 자몽의 상큼한 맛

 

 푸디트 7일 다이어트 프로그램 

일주일간 집중 프로그램으로 일반식은 줄이고 몸의 독소를 배출하면서, 동시에 체중감량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푸디트 프로그램은 2가지 제품을 물에 희석해서 마시는 방법으로, 두 제품의 기능은 다릅니다.

 data-origin-width=

① 히비스자몽톡스: 히비스커스와 레몬밤이 들어있어 혈관의 노폐물청소, 항산화 작용으로 몸 속의 디톡스를 도와줍니다. 일주일간 마시면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며 영양소 섭취 부족으로 몸이 약해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data-origin-width=

② 히비파인부스트: 자몽은 몸 속의 인슐린을 낮춰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은 과일로 또한 체내의 콜레스톨을 낮춰주어서 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그리고 주원료인 파인애플은 노폐물 배출, 소화기능 향상,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data-origin-width=

※ 같이 제공되는 푸디트 보틀에 물과 함께 희석해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물처럼 쉽게 마실 수 있고,  평소 물을 잘 안마시는 분들은 물믈 자주 먹는 습관을 기르기에 좋습니다. 

 

◎ 갑작스러운 체중 증량으로 집중 다이어트를 하고싶은 분

 식단조절 전에 체중 감량을 원하시는 분 

 결혼식 준비, 프로필 사진으로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원하시는 분

 식단관리가 어려워 간단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 

 data-origin-width=
상기식단은 예시이며 기호에 따라 또는 몸 상태에 따라 응용하셔도 됩니다.

 

 푸디트 다이어트 할인정보 

푸디트 다이어트가 단기간에도 다이어트를 성공시킬 수 있는 요인은 바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이라는 성분때문입니다. 간단하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data-origin-width=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 식후에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며, 난소화성이라는 말은 소화하기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즉 음식을 섭취 후 탄수화물은 효소에 의해 몸에 흡수되는데 흡수가 어려운 말토덱스트린은 흡수를 지연시켜 혈당이 천천히 올라가 식후 혈당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data-origin-width=

푸디트 다이어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생긴 식단 조절 다이어트 인기로 자연스럽게 검색어 급상승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60만세트 완판기념으로 할인 이벤트 진행중으로,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공식 푸디트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후기와 특히 체중감량에 대한 성공 후기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칼로리만 보았을 때도 7일 프로그램을 잘 지키셨으면 체중감량은 크게 무리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푸디트 프로그램을 하는 동안 2~3일 이후에 크게 공복감을 느끼는 횟수가 줄어들어서 7일 프로그램을 성공한 후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후기를 참고한 뒤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