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 생활정보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 효과 가격 정보

by ----------------------------- 2021. 2. 20.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 효과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첫 인상에서 피부는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밝고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는 이목구비를 더욱 호감형으로 만들어주는데요. 타고난 흰 피부가 아니더라도 충분한 관리를 통해서 밝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수 있을까요? 

 

오늘은 김희선 비타민 앰플로 유명한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의 효과부터 후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미백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왜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이 입소문이 났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 소개 

이자녹스에서는 정제수가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비타민 30% 함유량을 가지고 있는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미백뿐만아니라 피부 안티에이징에도 효과를 나타내는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data-origin-width=

제품명: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 

용량: 30ml

화장품제조업자: LG생활건강

효과: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 제품 

특징: 비타민 앰플 단독 출시 기획으로 현재 앰플과 사용하면 부스터 효과가 있는 에이지포커스 비타 슈팅크림(33ml)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 기미,잡티,주근깨 개선은 일주일 이후부터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앰플 한병은 한달사용분량으로 30일만에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판매가격: 50,000( LG생활건강 공식홈페이지 확인)

 

피부여신 김희선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화장품에 정제수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1통 이상 사용시에 효과를 느끼는 것이 대부분인 반면 1통의 사용으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정제수가 0 이기 때문입니다.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 효과 

비타민C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효과를 기대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C 탄력개선부터 브라이트닝, 보습, 결 케어, 항산화효과까지 다양한 결과를 가져다 줍니다. 

 data-origin-width=

물에 타지 않아 진한 진짜 비타민으로 비타민 함량이 30%로 나머지는 보습진정성분과 안티에이징 핵심성분을 담았습니다. 그래서 피부 미백에 가장 큰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data-origin-width=

 합성색소, 향료, 파라벤6종을 무첨가 하였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그 불필요한 성분을 줄인 대신에 핵심성분의 비중을 늘렸습니다. 

 data-origin-width=

 특히 같이 제공되는 비타수딩크림과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 고민 흔적이 옅어진 것을 느끼며, 화장 지속력이 높아진다는 후기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비타민 앰플 사용시 주의사항 

※ 비타민 앰플은 산화가 발생할 수 있어서 개봉 후 3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비타민C 성분은 개봉 후에 공기와 접촉 시 내용물 색이 진해질 수 있으니 색상확인 후 권장 사용 기간 내 사용해주세요.

 data-origin-width=

① 고함량의 비타민C가 밀폐되어 있어 오픈 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② 비타민C 제품 특성 상 피부 감수성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앰플 전 후 단계에 다른 제품을 사용 또는 섞어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③ 여름철에는 미개봉 제품 경우 냉장보관하고, 개봉 후 빠른 시일 내에 사용할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data-origin-width=

 

 이자녹스 비타민 앰플 사용 후기

공식 홈페이지와 개이SNS 그리고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구매후기와 특히 한달사용후기가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1병을 사용한 뒤인 한달후에 기대 효과는 안티에이징과 미백효과입니다. 공통적으로 발견된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data-origin-width=

한달 사용 후기 정리 
◎ soso*** 얼굴빛이 환해졌고 사용할 때 따끔거리는 게 있어요. 약간 약한 욕세럼같은 느낌입니다~!

◎ anyway3*** 초 건성이라 보습력은 적당한데, 지성인 분들은 화장전에 바르기에는 매우매우 끈적끈적합니다. 

◎ ohin***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인지 확실히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환하게 변해져있는 걸 느낍니다. 단 1병으로 큰 차이는 없으나가격이 저렴해서 여러통 사용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