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 생활정보

르시크릿 더 석류 콜라겐 효과 가격

by ----------------------------- 2021. 2. 9.

"르시크릿 더 석류 콜라겐 효과 가격"

(전지현 석류 더 콜라겐 젤리 비교)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오늘은 뉴트리에서 출시한 김희애 르시크릿 더 석류 콜라겐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여성에게 좋은 석류는 아마 30대 여성분들이라면 한번씩 드셔보셨을 겁니다. 제가 뉴트리원 김희애 석류 콜라겐을 선택한 이유는 너무 간단합니다. 제가 뉴트리원 제품을 몇가지 먹고있었는데, 김희애씨가 모델로 활동화고 있어서 그 영향으로..먹기 시작했어요^^ 

 

 뉴트리원 르시크릿 더 석류 콜라겐 소개 

뉴트리원에서 출시된 상품으로 다이어트&뷰티에 초첨을 두고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에 전지현씨가 광고하고 있는 BB LAB 석류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상품 정보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width=

상품명: 르시크릿(LE SECRET) 더 석류콜라겐

 내용량 22g x 14포

 식품유형: 과,채공품

 권장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포 씹어서 섭취하세요.

 판매가격: 51,900원 (1달분) 

 특징: ① 석류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 함유 
           ②  무수 공법으로 물을 섞지 않고 원물 사용

     

 data-origin-width=

 

 김희애 석류 더 콜라겐 VS 전지현 석류 더 콜라겐 

전지현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비비랩 석류 콜라겐 젤리는 20~30대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 휴대성이 좋아서 바쁜 직장인들도 섭취하지 좋은 제품입니다. 그런데 최근 김희애씨의 고급스러운 광고와 함께 소개된 르 시크릿라인! 기존 비비랩과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data-origin-width=

가격차이 

※ 판매가: 전지현 석류 더 콜라겐 4주분 (42,900원) 
             김희애 르시크릿 더 석류콜라겐 4주분 (51,900원)

 data-origin-width=

          

1박스에 14포 구성으로 용량도 각각 20g, 22g으로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뉴트리에서는 비비랩 시리즈에서 더이상 석류콜라겐 젤리를 출시하지 않고, 다이어트&뷰티 섹션으로 콜라겐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 최근 이너뷰티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석류 원산지 

 data-origin-width=

두 제품의 주 원료인 석류의 원산지에서 차이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지현 콜라겐젤리에서는 스페인산 석류농축액을 사용하고 있었으며, 김희애 콜라겐 젤리에는 터키산 석류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르시크릿은 작년 5월에 출시되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30~50대들에게 인기입니다. 


저분자피쉬콜라겐 함유량 

 data-origin-width=

석류만큼 중요한 저분자 콜라겐의 함유량도 매우 중요합니다. 과연 고급스러운 패키지 구성과 광고만큼 제품에도 차이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확인해본 결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에도 차이가 있었습니다. 

※ 저분자콜라겐: 흡수가 잘되는 분자 구조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은 체네에 80~90% 흡수되며, 피부와 관절,뼈 등에 관여하며, 20대부터 체내에서 줄어들기 시작하므로, 필수적으로 30대 이상이 되면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추가 부원료 구성

 data-origin-width=

석류와 저분자피쉬콜라겐의 효능을 더욱 끌어올려주는 부원료에는 큰 차이는 없었으나, 기존의 전지현콜라겐의 5가지 부원료( 히알루론산,엘라스틴,히비스커스,크렌베리,세븐베리)에서 비타민C가 추가되어 뷰티에 더욱 신경을 쓴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희애 석류 더 콜라겐 추천 

두가지 제품을 비교해 보면서 느낀점은 새로 출시되면서 30~50대 여성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와 이너뷰티를 위해 원재료부터 함유량, 부재료에 업그레이드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에비해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서 두가지 제품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김희애 석류 더 콜라겐을 추천드립니다. 

 data-origin-width=

 


오늘은 김희애 르시크릿 더 석류 콜라겐에 대해서 소개해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설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최근 이너뷰티와 다이어트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콜라겐과 석류추출물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여러 브랜드에서 많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매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공식홈페이지에서 가격과 성분 확인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