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 생활정보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효과 가격 구매법

by ----------------------------- 2021. 2. 20.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효과 가격 구매법"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최근 5인 집합이 지속되면서 홈바를 만들어서 집에서 마시거나 또는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물론 5인 미만이겠죠? 또한 자영업 영업시간이 10시로 연장되면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함께 약속자리를 만드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합니다. 

 data-origin-width=

오늘은 가성비 갑으로 알려진 숙취해소제 히말라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실때는 행복하지만 숙취는 고통스러운법이죠. 오늘은 히말라야 파티스마트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히말라야 제약회사 

천연허브만을 사용하는 고대 치료술인 아유르베다의 과학적 타당성을 세계 최초로 증명한 회사로 의사, 약사, 자연과학자들을 포함 400여명의 연구진들이 있으며 히말라야 제품들은 출시 전 10년이 넘는 연구와 실험을 거쳐서 태어난다고 합니다.

 data-origin-width=

특히 오늘 소개할 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순수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효과적인 간 보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간 세포 재생을 촉진시켜서 간 기능의 효율성을 회복시켜줍니다. 

 

 숙취의 원인을 분해하는 유일한 효소 ALDH

파티스마트는 혈액에서 아세트알데히드를 빠르게 제거함으로 숙취 증상들을 예방해줍니다. 이 제품에는 물이 단 0.1%도 함유되지 않은 100% 천연허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알콜을 분해해주는 효소의 활성을 증가시켜 줍니다. 

 data-origin-width=

아세트알데히드 제거

 음주 후 발생하는 숙취 효소

 알코올 유발 장애 보호

 

※아세트알데히드(Acetaldehyde)란?

숙취의 고통의 원인으로 알콜을 섭취하면 아세트알데히드로 변화되는데 고농도의 아세트알데히드는 피로, 두통, 메스꺼움, 구토, 신체통증과 같은 숙취증상을 유발하게 됩니다.

 

 말라야 파티스마트 제품 소개 

제품명: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식품유형: 숙취해소제

 제조: 히말라야제약회사 

 소재지: 인도 

 수량: 25캡슐 

 복용방법: 음주 전 후에 1알 물과함께 섭취합니다. 

 판매가격: 7,500~13,000원 (구매시 최저가 검색)

 data-ke-mobilestyle=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주원료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는 100% 천연재료로만 만들어진 것으로 부작용 없이, 효과가 매우 좋은 숙취해소제로 유명합니다. 인도 여행이나 출장시에 구매해오는 리스트에 늘 포함되어 있을 만큼 한국인에게도 매우 유명합니다. 

 data-origin-width=

◎ 대추야자: 대추야자에는 간의 해독 작용을 촉진시켜 숙취를 줄이는데 효과적인 작용을 하며 푸부한 비타민C와 철분이 결합하면서 체내에 효과적으로 빈혈을 예방합니다.

 치커리: 치카리는 알코올 독성으로부터 간을 보호합니다. 또한 치커리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서 자유 라디칼 소거 특성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유럽종포도: 과도한 알코올 섭취 후 발생한 숙취를 치료하는데 사용됩니다. 알코올의 부작용을 줄이고 간에서 신속한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며 간을 보호합니다. 

 

※주의점: 제품 복용은 음주 전이나 음주 후 1알 복용합니다. 숙취 강도가 세다고 해서 많은양을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구매방법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인도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입니다. 인도에서는 매우 쉽게 구매할 수 있으나 현재 인도에 갈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data-origin-width=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에서 건강보조식품 베스트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행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가는 승객들이 구매하는 경우가 많으며, 최근 항공사에서 무착륙비행에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는 세관범위의 확대에 따라 구매 기회가 있었습니다. 

 data-origin-width=

 해외구매대행: 현지에서 직접 배송을 해주는 방법으로 가격은 현지보다 비싸지만 대량구매시에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해외구매대행을 많이 이용하면서 다양한 개별판매자가 생기면서 정품이 아닌 물건을 판매하는 경우가 있으니 리뷰와 후기를 꼭 확인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ata-origin-width=

 쿠팡온라인배송: 쿠팡에서도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빠르게 사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쿠팡온라인 배송을 추천드립니다. 단 가격이 개별 판매자마다 매우 다르기때문에 꼭 가격비교를 하신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