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알쓸잡정보

셀프 속눈썹 펌 키트 후기 가격 총정리 (아던샵,와이츄,롤링킹)

by ----------------------------- 2020. 11. 2.

"셀프 속눈썹 펌 키트 후기 가격비교 총정리 (아던샵, 와이츄, 롤링킹)"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주말에는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월요일이라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는데, 오늘따라 아침부터 배가 고파서 일어난 1인...^^ 공복 운동 1시간 하고, 밥 먹으니까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여러분도 하루에 30분 아침 공복 전이나 저녁에 가벼운 조깅은 몸에 정말 좋은 습관이라고 해요~!  

 

물론 마스크 착용은 필수!인 거 아시죠? ^ ^ 요즘엔 마스크가 제 얼굴이 되어버려서, 눈 화장만 하고 다니네요... 그래서 눈에 더 힘을 주고 다니는 것 같아요!! 속눈썹에만 힘줘도 풀 메이크업한 느낌이라, 저는 속눈썹에 공을 많이 드리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3년 전부터 셀프 속눈썹 펌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제품들의 후기와 가격 비교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셀프 속눈썹 펌 

여성분들은, 뷰러에 속눈썹 잘리거나 뽑힌 경험 다들 있으시죠~? 그리고 속눈썹에 힘이 없거나 짧으면 마스카라를 해도 인형같이 예쁜 속눈썹 연출.. 정말 어렵습니다. 저도 속눈썹이 짧고, 힘이 없어서 축 쳐지는 타입이라 속눈썹 펌을 자주 시술받았어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 ㅠㅠ 1회에 3만 원, 유지기간은 정말 오래가야 2주 반~3주?입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한 달까지 유지하기는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셀프 속눈썹 펌을 시작했습니다. 


▶ 셀프 속눈썹 키트 비교 

전문가들에게 받아왔던 속눈썹 펌을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셀프 속눈썹 키트가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과 샵에서 1시간 시술시간과 이동시간을 합치면 사실상 속눈썹 펌에 2시간을 써야 하는데요. 우리는 너무 바쁘잖아요? 유튜브 보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셀프 속눈썹 키드 중에 제가 써본 3가지 브랜드의 가격, 장단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롤링 킹 속눈썹펌 ★★★☆☆

가격: 52,900 10회분

롤링킹 속눈썹 펌은 실제로 샵을 운영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속눈썹 펌 효과가 좋았습니다. 속눈썹 펌은 대부분 1제와 2 제로 나누어져 있는데, 펌 기능과 고정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장점: 유지력이 좋았고, 펌제의 양이 많아서 2번씩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 시 바늘이나 옷핀으로 구멍을 뚫어서 사용한 뒤 테이프로 막으면 2번 이상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점: 효과가 좋아서 인지, 눈에 한번 살짝 들어간 적이 있었는데 너무 아파서 당황한 적이 있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눈에 절대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2. 아던샵 속눈썹펌 ★★★☆☆

가격: 26,310원 10회분

아던샵 속눈썹 펌은 속눈썹 키트에서도 너무 유명한 제품이고, 사실 구매했을 때도 2주 넘게 배송을 기다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알찹니다. 

● 장점: 아던 샵은 가격적인 면에서 좋았습니다. 속눈썹 키트 구성이 매우 좋은 편이었고, 부자재가 넉넉해서 초보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펌제도 순한 편이라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 단점: 제 개인적으로는 롯드가 너무 두꺼워서 눈에 밀착이 안돼서 속눈썹 연장할 때 눈 끝쪽까지 속눈썹을 올리기가 힘들었습니다. 


제가 오늘 가장 추천할 아이템은 와이츄 속눈썹 펌입니다. 사실 여러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해봤는데, 점점 셀프 속눈썹에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을 갖게 되면서, 점점 기존의 단점을 많이 보완한 제품이 출시된 것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와이츄 속눈썹 펌에 대해 자세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3. 와이츄 속눈썹 펌 ★★★★

가격: 32,000원 10회분

 

최근 새로운 키트 구성으로 미용 실시간 검색에도 올랐던 와이츄 속눈썹 펌은 구성이 색다릅니다. 기존에 쓰던 글루나 펌제가 스틱형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제가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 와이츄 속눈썹 펌 키트

기존의 키트와 다르게,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었고 10회 분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다른 제품들 가격에 비해 중상 정도의 가격이며, 다른 제품들의 구성과 차이점이 많습니다. 먼저 제가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와이츄 속눈썹 펌 키트 장점

글루가 튜브 타입이라 좋았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아시겠지만, 글루를 열고 닫을 때마다 입구 주변에 묻고, 점점 굳으면서 1/3 정도 사용하면, 더 이상 사용하기가 힘들어지는데 와이츄 속눈썹 펌은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펌제가 스틱형으로 나와서 사실상 10회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따로 플라스틱판에 덜어야 하는 수고로움이 없어졌습니다.

 

 속눈썹 펌 롯드가 얇아서 눈에 착 붙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눈의 모양에 따라 롯드가 잘 안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눈썹 펌을 할 때 롯드를 잘 붙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와이츄의 얇은 롯뜨가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픽스페이퍼

저는 속눈썹펌을 할 때 고정력을 위해 항상 랩을 눈위에 올려두었는데, 미끄러워서 속눈썹이 옆으로 밀리거나 랩을 자르는 게 번거로웠는데, 속눈썹 컬 고정을 위한 픽스페이퍼가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양이 적을 줄 알고 1개 추가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 제품 구입시 중요한 것 

글루 선택

속눈썹펌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글루는 속눈썹을 롯드에 고정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속눈썹이 떨어지면, 다시 발라주어야 하기 때문에 사용량이 가장 많습니다. 그런데 타사 제품들은 대부분 사용할 때 1/3 정도만 사용하고 다 굳거나, 붓에 잘 묻지 않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글루가 묻어 결국 입구가 잘 닫히지 않아서 굳어버리죠. 

그런데 와이츄는 튜브타입이라, 원하는 양만큼 조절에서 사용할 수 있고 끝까지 사용하기 좋기때문에 다른 제품들보다 사용하기에 편리 합니다. 그래서 저는 구매할 때 추가로 1개 더 구입했습니다. 

속눈썹 롯드 

속눈썹 롯드는 사이즈, 모양별로 다양합니다. 그런데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잘 붙을 수 있게 얇고, 탄성이 좋아하 하는데 타사 제품에 비해 굉장히 얇고, 탄성이 좋아서 개인의 눈모양에따라 롯드가 잘 변형되어 고정이 쉽습니다. 

셀프 속눈썹 펌 키트가 대략 25,000~35,000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10회분 사용량이 들어있으니 한번에 3천원인 셈이네요? 물론 전문가처럼 완벽한 컬링이 나오지 못할 수 있지만, 하면 할수록 본인의 속눈썹 모양과 굵기에 따라 스킬이 생기실겁니다. (제가 그랬어요! 처음에는 쏠리고, 꺾이고..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오늘은  셀프 미용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는 평상시에 집에서 홈케어 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홈케어 방법이나 좋은 제품이 있으면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블로그 인기 포스팅

 

 

 

서트푸드 다이어트 효과 식단 방법

서트푸드 다이어트 종류 식단 정리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여러분 연말이라 약속도 많고, 꾸준히 하시던 운동도 잠시 쉬게 되는 건 저뿐인가요..? 연말인데 약속 없이

chickenorbeef.tistory.com

 

링티 가격 효과 성분 후기

"링티 가격 효과 그리고 성분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날씨도 흐릿흐릿해서 집에 있기로 했어요~ 근데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고 쉬기만

chickenorbeef.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