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알쓸잡정보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할인정보

by ----------------------------- 2020. 10. 29.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할인정보 정리"


커블체어와이더 후기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내일은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이번 주는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밀린 일도 마무리하고 바쁘게 지내서 인 거 같네요. 오늘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었던 커블체어 와이더 사용 후기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구매하고 사용했을 때 불편한 점과 좋은 점들을 말씀드리려고해요! 혹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하단 이전 포스팅과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2+1 할인정보 가격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커블체어는 최근 수능생들을 위해 대폭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ata-origin-width=
커블체어와이더후기 할인정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그 후기도 매우 긍정적입니다. 그래서 최근 유사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유사제품 제작 및 판매업체들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중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유사품 조심하세요! 

 


◆ 커블체어 와이더 

커블체어는 자세교정부터 허리 힘을 길러주는 기능을 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최근 수능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으로 2+1으로 할인 중인데, 커블체어 와이더는 129,000인데, 단품 1개 구매 시 54% 할인된 59,8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1개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2+1으로 1개당 가격은 39,900원으로 할인 전 3개 가격보다 27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data-origin-width=

 

만약 직장과 집에서 사용하실 경우에는 지금 2+1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저는 직장과 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적응이 돼서 커블체어에 앉아있다는 생각이 잘 안 날정도로 편해졌어요. 


◆ 커블체어 와이더  (나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커블체어에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성인인 경우에는 커블체어 컴피, 커블체어 와이더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장시간 앉아있기 때문에 커블체어 와이더를 구매했어요. 

 data-origin-width=
커블체어 와이더후기 할인정보

보통 체격의 남성분들은 와이더를 구매하시고, 제 경험상 여성분들도 와이더 사이즈가 결코 크지는 않아요. 생각보다 와이더도 의자 위에 놓고 앉았을 때 움직이거나, 자리가 남지 않더라고요. 

참고) 저는 표준 여자 체격이고, 키 165 , 골반이 크지 않은편이며, 바지사이즈도 S~M을 착용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커블체어 장점 후기 

저는 커블체어를 사용하면서 개인적으로 도움이 많이 된 경우입니다. 저는 운동부족과 골반 틀어짐으로 자세가 매우 좋지 못한 편이라, 허리가 자주 다치는 편입니다. 그래서 바닥에는 잘 못 앉아있고, 등받침이 있는 의자에 기대서 앉아있는 편입니다. 

 data-origin-width=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할인정보

 

● 바르게 앉는 습관 

커블체어를 사용하면서 바르게 앉는 습관이 생겼고, 등받침 없는 의자에서도 잘 앉게 되었어요. 허리를 쫙 펴고 앉아 있는 습관이 생겼어요. 

● 다리 꼰 자세 고치기

저는 다리를 자주 꼰 상태로 앉아있는데, 그래서 골반이 비대칭이라, 스트레칭할 때도 왼쪽과 오른쪽 차이가 심하게 나타나는 편입니다. 그 이유의 가장 큰 원인이 다리 꼰 자세인데요. 커블웨어에 앉으면 다리를 꼬는 게 조금 힘들어요.

그래서 의식적으로도 다리를 바르게 유지하려고 하지만, 커블웨어에서는 정자세로 앉는 것이 제일 편합니다. 그래서 자세가 많이 교정되었어요.

● 어깨통증 감소

모니터 앞에 자주 앉아있는 직업인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책상에서 집중하다 보면 구부정한 자세로 업무를 하게 됩니다. 기립근에 힘이 없어서 이기도 하지만, 허리를 밀어주는 힘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 허리가 구부정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data-origin-width=

그래서 어깨가 앞으로 말리고, 어깨 근육이 긴장된 상태로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허리도 아프고, 어깨 뭉침으로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커블웨어에 앉으면 내 체중으로 인해 허리가 곧게 펴지게 되는데, 동시에 어깨도 바르게 세워집니다. 

"저는 커블체어 덕분에 어깨 통증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이 정도면 커블체어로 제 하루가 달라졌다고 할 수 있겠네요. "


◆ 커블웨어 단점 후기

 

커블웨어를 사용하면서 단점도 발견됐습니다. 구매하는데 중요한 요인은 아니지만,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서 단점 후기도 적어보았습니다. 

 data-origin-width=

● 골반 사이즈

제 남편은 골격이 굉장이 큰 편인데, 와이더가 몸에 비해서 작아서 오히려 앉아 있는 동안 불편한 느낌이 지속적으로 들었다고 하네요. 체격이 큰 분들은 주변에 커블체어 매장이 있다면, 직접 가서 체험하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data-origin-width=
커블체어와이더 후기 할인정보 

참고) 사이즈는 키180, 바지사이즈는 32 SIZE에 골반이 큰 편입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 의자선택 중요

집에 있는 다양한 의자에서 커블체어를 놓고 앉아보았는데, 쿠션감이 많은 의자에서는 오히려 더 불편합니다. 좌우로 자꾸 움직이게 되고, 균형이 잡히지 않아서 오히려 긴장하면서 앉아있게 돼서 의자 선택을 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커블웨어에 앉을 때는 높지 않은, 평평한 의자에 앉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바닥에 앉을 때 요가매트 깔고, 커블체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편하게 느껴졌어요. 

● 고정력 없음

커블웨어에 앉을 때는 꼭 손으로 잡고, 엉덩이를 끝까지 밀어 넣어준 상태에서 허리가 곧게 펴지도록 앉아야 합니다. 급할 경우에 일반 의자에 앉는 것처럼 앉다가 한번 넘어진 적이 있어서 위험했어요. 

커블체어는 의자 위에 올려놓는 형태라, 아이들이 앉는 경우에는 꼭 사용법을 잘 알려주고 체형에 맞게 잘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커블체어 와이더 사용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커블체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100점 만점에 95점입니다. 너무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처음 1주일 정도는 적응기간이 필요하니까, 처음부터 편안하지 않다고 멈추지 마시고 꾸준하게 사용해보세요~제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커블체어 와이더 2+1 정보 포스팅

 

 

커블체어 와이더 2+1 할인정보 가격 정리

"커블 체어 와이더 2+1 할인정보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얼마 전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동생이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시간이 너무 길어져

chickenorbeef.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