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알쓸잡정보

알레르망 블랙 프라이데이,차렵이불 후기 가격

by ----------------------------- 2020. 11. 10.

알레르망 블랙 프라라이데이 그리고 차렵이불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여러분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겨울이 되면 항상 겨울침구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두꺼운 솜이불도 사용해보고, 구스도 사용해보았어요. 

 data-ke-mobilestyle=

그런데 제가 비염이 심해서 솜이불이나 구스를 쓰면서, 비염이 너무 심해져서 하루종일 잠을 못잘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큰맘먹고 알레르망을 풀세트로 구입했어요. 오늘은 알레르망 블랙 프라이데이, 구스차렵이불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알레르망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2020.10.23~2020.11.15

알레르망에서 제2회 알레르망 구스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했습니다. 구스이블 최대 75% 할인을 한다고 하니 알레르망 구입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지금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data-origin-width=

또한 고객 사은 페스티벌로 11월5일부터 11월29일까지 50% 할인과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11월 말까지 좋은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실 알레르망은 가격이 너무 고가여서 쉽게 손이 가지 않지만, 한번 써본 사람은 외국에 여행갈때도 가지고 간다고 할만큼 그 효과가 대단한데요. 특히 주니어 알레르망은 알레르기나 비염이 있는 어린이들에게 매우 좋다고 합니다. 제 지인은 여행갈때 항상 패드와 베개커버를 가지고 다닌다고 하네요. 


알레르망 효과 

알레르망을 구매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먼지날림,알레르기,비염 때문인데요. 알레르망 구스이블은 고유 원단인 X-Cover, 알러지 X-Cover은 먼지가 표면에 붙지 않고, 이불 속에서 쉽게 생기는 집 먼지 진드기는 물론 미세한 유해 물질이 생겨도 바로 살지 못하고 죽는다고 합니다. 즉 바로 차단하는 것이죠. 

 data-origin-width=

또한 미세한 바늘구멍조차 없는 제조기술로 구스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한다고 합니다. 이건 제가 확실하게 느낀것인데, 이전에 사용한 300만원짜리 구스도 털이 많이 빠졌었는데 알레르망을 사용하고 단 한개의 구스털도 빠져나오지 않았습니다.(정말 신기해요)

 data-origin-width=


알레르망 후기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알레르망 구스차렵 이불에 대한 장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베개솜,베개커버,구스차렵이불,매트리스커버,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data-origin-width=

세탁 ★

세탁은 구매할때 같이 주는 세탁망에다 넣고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고, 건조기돌리지 않아도 건조대에 걸어두면 건조하면서 바로 구스가 살아납니다. 세탁은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디자인

저는 사진에서 보는 보이는 것처럼 가장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매했는데, 대부분의 알레르망 디자인은 조금 화려하고, 패턴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은 최대한 심플하고 깔끔한 것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data-origin-width=

비염,알레르기

제가 알레르망을 구매한 이유는 비염이 심하기 때문입니다. 수술까지 받았기 때문에 그 이후에 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말에 코세척도 잘하고, 집안 먼지 관리도 잘했지만 침구가 가장 기본이기 때문에 알레르망을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비염이 다시 발생한 적은 없었고, 이불을 털때 먼지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구스털이 빠지지도 않고, 특수제질의 표면에 먼지가 붙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아토피,비염,알레르기로 고생이신 분들은 정말 강추입니다. 


오늘은 알레르망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요. 알레르망은 소재부터 구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어느매장에 가도 잘 설명해주시는것같습니다. 온라인으로 디자인을 보고, 직접 근처 매장에 가셔서 설명을 들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