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향수 잇퓸 장점 단점 후기 정리"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여러분 어제 백신 소식에 마스크를 벗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상상을 해봤어요~ 참 별거 아닌데, 우리에게는 너무 소중한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요즘 마스크를 쓰고 다니면서 입냄새가 심해진 분들 있으신가요? 최근 마스크로 인한 입냄새 현상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해결책으로 먹는향수 잇퓸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먹는 향수 잇퓸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마스크 착용을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일 것 같아요.
◆ 마스크 착용 후 입냄새 나는 현상
코로나이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입냄새가 심해진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평소 입냄새를 경험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구취가 생겨 병원을 찾아가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입안에서 서식하고 있는 수많은 균들이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면서 산소가 공급되지 못해 구강 내 각종 유해균들을 번식하게 해서 마스크 입냄새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마스크로 인한 입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은 물 충분히 마셔주기, 마스크 장시간 사용 시 교체해주기, 혀 클리너 사용하기 등 다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입냄새는 서로 간에 배려입니다.
◆ 먹는향수 잇퓸
24개 개입 5,000 won
마스크 속 입냄새는 본인에게도 불쾌감을 주고, 마스크를 벗고 누군가와 대화할 겨우 상대방에 불쾌감을 주고 자신의 이미지를 "입냄새 나는 사람"으로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먹는 향수라고 해서 SNS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으로 "잇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잇퓸의 후기, 먹는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면서 제가 사용한 후기까지 같이 상세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잇퓸 효과
잇퓸은 누적 판매량 28만 개를 넘어, 현재 올리브영에 입점을 해서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하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잇퓸그린, 잇퓸옐로, 잇퓸핑크(신상품), 잇퓸코랄이 있습니다.
사회생활 매너 템으로 등극한 잇퓸은 향이 강한 허브의 왕 "박하유"를 기본으로 로즈메리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레몬오일, 장미향 오일, 파슬리 오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잇퓸은 섭취량이 지정되어 있지 않은 일반식품으로 하루 최대 4 캡슐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박하유가 함유된 제품으로 제품 특성상 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위가 약한 분들은 섭취를 제한한다고 합니다.
잇퓸그린 <잇퓸코랄 <잇 품 핑크 <잇퓸옐로
● 잇퓸그린
가장 강력한 박하 향을 함유하고 있으며, 구취제거에 큰 효과를 줍니다. 평소 흡연자, 구취가 심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업무 중, 운전 중에 졸음이 왔을 때 기분 전환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잇퓸코랄, 잇퓸핑크
은은한 박하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장미향,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퍼지기 때문에 강한 민트 향보다 은은한 기분 전환용으로 적합합니다. 약속 전, 입 텁텁할 때, 기분전환용으로 적당하며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잇퓸코랄이라고 합니다.
● 잇퓸옐로
가장 약한 박하향을 가지고 있으며, 향에 예민한 분들은 잇퓸 옐로로 처음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박하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고, 껌을 씹고 싶을 때 센스있게 잇퓸 하나로 입안을 정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일품 먹는 법
1~2 캡슐을 씹거나, 물이나 음료와 함께 드시길 권해드리며 물과 함께 삼키거나 씹어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잇 품은 제품 특성상 캡슐 안에 기름성분의 내용물이 들어있기 때문에, 작은 용양으로 향을 강하게 느낄 수 있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1개의 캡슐로도 충분하게 구취를 제거하고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복용 후 위가 약한 분들은 속이 안 좋을 수 있습니다. 먹는 사람에 따라 속이 울렁거린다는 후기도 있으니, 예민한 분들은 물과 함께 삼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잇퓸 후기 ★★★☆☆
최근 SNS에서 핫한 제품으로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저는 잇퓸코랄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면서, 구취가 심하게 느껴질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씹어서 삼킬 때 캡슐이 생각보다 질겨서 느낌이 좋지 않았고, 박하향은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향이 오래가서 좋았으나 삼킬 때 느낌이 상쾌하지는 않았습니다. 물로 삼켰을 경우에는 향은 느껴지지만 속이 불편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고, 섭취 후 2~3시간은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잇퓸 후기를 SNS, 블로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면 구매자마다 확연하게 다른 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을 재구매하는 분들은 극찬을 하며, 항상 주머니와 가방에 넣고 다닌다는 후기가 있는 반면, 먹고 나서 향이 너무 강해서 속이 안 좋았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1개만 구매하셔서 섭취해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민트향 강도가 약한 잇퓸핑크 또는 잇퓸 옐로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에티켓 필수품 잇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개인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효과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후기가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마스크 착용으로 구취가 생기신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며, 올리브영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