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 건강정보

펄세스 크릴오일56 효능 가격 부작용

by ----------------------------- 2020. 11. 24.

"크릴오일56 효능 가격 부작용 정리"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오늘은 함익병 앤 에스더 원장님이자 방송인으로도 유명한 함익병 원장님의 크릴56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혈관청소부라고 불리는 크릴오일은 청정해역인 남극에서 서식하고 있는 크릴 새우를 원료로 상당한 절차의 공정을 거쳐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width=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적합 시험을 통과하려는 브랜드 140개중 50개가 부적합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그만큼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유통되는 크릴 오일중 최근 핫한  크릴5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릴오일 효능 

난바다곤쟁이목에 속하는 갑각류로 작은 새우처럼 생긴 동물성 플랑크톤의 일종인 크릴을 단백질 효소 반응과 같은 비 화학적 방식으로 추출한 오일을 말합니다. 특히 크릴오일에 들어있는 오메가3는 중금속 함량이 가장 적고 안전하기 때문에 더 각광받고 있습니다. 

 data-origin-width=

 

강력한 항산화 작용 -우리가 에너지를 사용할 때 우리 몸에는 노폐물(활성산소)이 쌓이는데 나이가 들수록 이 노폐물을 처리하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이 찌꺼기들이 다양한 질환을 유발하는데 이 것을 처리하는 기능이 항산화력

 data-origin-width=

아스타잔틴 다양합유- 아스타잔틴은 붉은 색을 띠며 오일이 산화되는 것을 막는데, 이 기능은 무려 비타민C의 6배, 비타민E의 5백배에 달하는 굉장한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화예방, 다이어트, 두뇌발달 촉진 - 크릴오일에 있는 성분은 염증을 개선해주고, 지방내 추척을 막아줍니다. 또한 크릴오일에 있는 포스파딜콜린이라는 성분이 두뇌발달을 도와주기 때문에 노화예방에도 좋습니다.

항암,항염효과,당뇨 개선, 소화불량 체력저하 개선 

※크릴오일에는 이 것이외에도 검증된 다양한 효능이 있으며, 지방산-오메가3와 달리 인지질 구조를 가지고 있어 뭉친 지방 덩어리를 분해하여 혈관 속에 쌓인 기름때를 더 쉽게 배출시켜 줍니다. 


◆ 펄세스 함익병 크릴56 성분 

EPA, DHA, 인지질, 아스타잔틴, 비타민A, 비타민E, 단백질, 마그네슘, 칼슘, 아연 

펄세스에서 출시된 크릴56은 인지질의 시중에 판매된 것들 중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FDA GRAS를 인증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료는 100% 미국산이고 제품은 국내에서 생간된다고 합니다. 크릴 오일의 주요 성분인 인지질에 대한 식약처의 기능성 기준이 아직까지 없기 때문에 우리나에는 크릴오일 제품이 일반건강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Q 인지질이란? 

 width=

세포를 보호하는 세포막의 주 성분으로 뇌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즉 세포와 밀접한 체내 필수성분으로 물과 기름에 잘 녹는 친수성, 친유성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이 때문에 체내에 잘 흡수된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크릴에 많은 인지질 함유량이 높을 수록 좋습니다.


펄세스 크릴 56 할인정보 

현재 펄세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크릴56이 할인판매 중입니다. 신규 회원 1+1 할인부터, 크릴56 Mini 출시기념으로 신규가입시 전화수신동의&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면 한 박스를 공짜로 제공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data-origin-width=

신규가입시 14,900원 자동 할인을 해주는 펄세스박스를 이용해서 6개월 분이 3,3000원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펄세스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ta-origin-width=

 


오늘은 함익병 원장님의 크릴 56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크릴오일 구매하실 때에는 꼭 인지질 함유량을 체크해 주세요. 그리고 일반오메가3보다 크릴오일의 오메가3가 체내에 흡수도 빠르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