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추천 가격"
안녕하세요~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요즘 감기증상이 있다고 해서 병원에 가시는 분은 없으시죠? 대부분 타이레놀을 복용하거나 약국에서 증상을 설명하고 일반의약품을 처방받는데요. 초기 감기를 빠르고 편리하게 예방할 수 있는 대원제약의 짜~먹는 감기약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정제약이나 가루약을 못먹는 콜대원 키즈용도 있어서 갑자기 어린이가 열이 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어서 가정에 미리 구비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대원제약에서 출시한 콜대원은 증상별로 먹을 수 있는 맞춤형 감기약으로 초기 감기를 빠르게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틱형 파우치로 휴대하기도 편리하며, 감기에 자주 걸리는 분들은 파우치에 하나씩 가지고 다니시면 편할 것 같아요. 제가 평소에 감기가 자주 걸리는 시기가 있어서 항상 파우치에 종류별로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 정말 편리합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구매가능하며, 초기감기약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만약 감기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병원처방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콜대원콜드에스(빨간색)- 종합감기용으로 두통, 오한, 감기에 복용합니다.
● 콜대원코프에스(파란색) - 기침감기용으로 기침, 인후통, 가래 발생시에 복용합니다.
● 콜대원노즈에스(초록색) - 코감기용 으로 콧물, 코막힘, 재채기에 복용합니다.
정제된 약보다 액상 시럽제이기 때문에 동일 햠량에서 고형제 대비해서 액제의 효과 발현시간이 더욱 빠릅니다. 20ml가 5개씩 포장되어 있으며 1일 3회 섭취합니다.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며 1박스에 2,500~3,000원입니다.
백신 접종 후 감기약 복용하기?
최근 백신을 접종한 후 발열이나 오한, 근육통의 증상이 있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이 증상을 완화해주는 해열, 소염,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정보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모든 통증에 부합하는 것이 바로 감기약입니다.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섭취해야 하는데 이는 일반의약품으로 모든 감기약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로 진통제인 에드빌에는 없는 성분으로 콜대원에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콜대원의 모든 제품에는 아세트아미노펜을 함유하고 있으며, 어린이용은 해열제인 콜대원키즈펜시럽과 최근 출시된 종합감기약 신제품인 콜대원키즈콜드시럽에 함유하고 있으니 백신 접종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콜대원 키즈콜드시럽 출시
올해 새로 출시한 어린이용 종합감기약 신제품이 인기입니다. 콧물, 코막힘, 재채기, 기침, 가래, 인후통 등의 일반적인 감기증상들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딸기향을 첨가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감기가 자주 걸리기 때문에 가정에 구비해 두면 편리합니다.
또한 짜먹는 감기약이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출시 3개월만에 어린이감기약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콜대원 키즈 감기약은 4가지 종류로 증상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두 스틱형으로 되어있습니다. 키즈용은 초기 감기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감기증상이 심해진 경우에는 병원에 방문하셔서 진찰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콜대원 키즈는 1박스에 5ml x 10포로 1일 5~6회를 복용합니다. 어린이는 약 4시간의 간격을 두고 복용하며, 나이별로 섭취량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확인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콜대원 키즈 시리즈는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대략적으로 1박스당 3,000원~4,000원 입니다.
오늘은 콜대원 짜먹는 감기약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저는 환절기나 겨울철에 미리 약국에서 종류별로 사서 집에 두는 편입니다. 개별포장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이번에 백신 접종 순서가 되기 전에 더 구입해 두었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신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꼭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있는 해열제를 먹어야 한다고 해서 콜대원을 구입해 두었는데, 타이레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