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 효과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여러분 집에 애터미라고 적혀있는 물티슈나 치약, 생활용품을 보신적이 있나요? 사실 애터미라는 회사는 잘 모르지만, 우리가 생활속에서 1가지 이상은 사용하고 있는 친숙한 회사입니다. 애터미는 2009년에 설립된 다단계 마케팅 회사입니다.
그 하위 브랜드로 유명한 헤모힘, 스킨케어 시스템 더 페임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회사의 성격이 시장을 따라가다 보니, 다단계의 성격보다는 쿠팡,스마스스토어처럼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 쇼핑몰로 구매할 수 있게 변화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 애터미에서 유명한 홍경천 밀크씨슬에 대한 효과부터 부작용까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구매계획이 있는 분들은 먼저 성분과 기능에 대해 확인하신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기능 관리가 필요한 이유
여러분 간은 우리몸에서 가장 큰 장기로 1kg 이상이 나가며, 우리가 음식물로부터 섭취하는 영양소를 저장하고 몸에 해로운 독은 해독하는 작용을 합니다. 예를 들어 간기능이 저하되는 이유는 몸에 해로운 독소가 우리몸에 많이 들어올 경우 과부하가 되기 때문입니다.
음주, 피로, 스트레스는 간의 피로와 기능저하에 매우 큰 이유로 특히 전세계에서 직장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나라로 대한민국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간 관리는 언제부터 해야할까요? 지금부터 해야하는 이유는 간의 경우에는 다른 장기와 달리 70% 이상 손상이 되어도 우리몸에 뚜렷하게 나타나는 자각증상이 없습니다.
간의 기능을 거의 하지 못할 경우에 안색, 피로도, 등으로 적신호를 느끼고 병원에 간다면 이미 위험한 상황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런 이유로 간기능 관리는 늘 필요합니다.
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
애터미에는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으며, 특히 제조사가 콜마비앤에이치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신뢰를 하고 있습니다. 애터미에서는 유통과 홍보만 담당하고 있으며 제조의 모든 과정은 콜마비앤에이치에서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 품목명: 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
● 식품유형: 건강기능식품
● 섭취량: 1일 2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 주원료: 밀크씨슬추출물, 홍경천추출물, 비타민 B군
● 판매가격: 31,000원
밀크씨쓸이란 엉겅퀴의 일종이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열매와 씨가 식용으로 사용됩니다. 밀크씨슬은 예로부터 간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였고, 밀크씨슬 속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활성 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터미 제품에는 홍경천이라는 식물이 포함되어 있는데, 참돌꽃이라고도 부르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한바 있습니다.
◎ 바쁜 생활로 건강관리를 못하시는 분
◎ 평소 활력이 없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
◎ 적은 활동에도 쉽게 지치고 피곤을 많이 느끼는 분
◎ 잦고 심한 육체적 정신적 피로를 느끼시는 분
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 효과
애터미 밀크씨슬에 포함되어 있는 영양소를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간건강에 도움을 주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고루 분포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만약 비타민B 군을 따로 섭취하고 있지 않은 분들은 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로 한번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밀크씨슬추출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홍경천 추출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비타민B1: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합니다.
● 비타민B2: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 비타민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 판토텐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밀크시슬은 간손상을 사전에 방지해주는 역할도 하며 손상된 간을 재생시켜 주는 역할도 합니다. 그리고 지방간 환자의 증상이 개선되는 임상 실험결과도 있다고 합니다.
염증감소, 인슐린 저항성 감소, 간독소 제거 등에 도움을 주는 밀크시슬은 간 기능이 저하되기 전에 복용해야 더욱 효과적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간은 70% 이상 손상되어도 자각증상이 없기 때문에, 상태가 악화된 후에야 몸에서 이상 반응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음주, 스트레스, 피로도가 심하신 분들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미리미리 간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