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부작용 후기"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여러분의 수면상태는 어떠신가요? 전세계의 공통건강 관심사중 하나는 바로 '수면'입니다. 수면고민이 평소에 없는 분들 중에도 수면의 질이 좋지않아서 푹 자고 일어나도 늘 피곤함을 느끼는 분들도 오늘 정보가 유용하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하지만 모든 건강기능식품에는 주의점이 있듯 오늘은 부작용부터 후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건강상식> 수면의 종류
수면에는 렘수면과 비 렘수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깊은 수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잠에 들기 시자해서 80~100분은 첫 번째 렘수면이고, 그 이후 비렘수면과 렘수면이 약 90분 주기로 반복됩니다. 만약 정상적이고 건강한 수면 상태에서는 4~6회의 이 사이클이 반복되게 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평균 수면시간이 OECD 국가중에 매우 낮은 시간평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짧은 수면시간에도 수면부족현상을 느끼는 성인이 매년 늘어나고 있어, 우리나라 성인 기준으로 수면장애를 경험한 사람은 74%라고 합니다.
※ 수면장애 현상 체크!
◎ 아침에 일어나면 뒷목이 땡기고 멍한 상태가 지속되는 경우를 경험합니다.
◎ 주말에는 하루종일 자도 피곤하고, 두통이 일주일에 2~3회 발생합니다.
◎ 수면 도중 자주깨고, 쉽게 잠들기 힘듭니다.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스팩
● 제품명: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 섭취량: 1일 1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 판매가격: 38,270원 ( 구매시 최저가 검색)
● 주원료:
◎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 :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판토텐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 주의사항: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판매하지만, 예민한 임산부와 수유부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락티움 주의사항 및 부작용
수면건강에 관련된 모든 제품에는 락티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우유를 먹고 잠자리에 들면 잠이 잘 오는 이유는 우유에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에서 추출해낸 펩타이드 형태의 락티움 때문입니다. 불면증을 개선시켜주는 성분이 있어 수면건강에 도움을 주며, 신경 안정과 유지를 돕는 신경 전달 물질인 가바 수용체를 자극해서 몸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줍니다.
그런데 락티움을 복용하실 때에도 주의할 점과 부작용이 있습니다. 락티움과 관련된 제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확인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락티움은 하루 300mg미만으로 복용해야 하며, 이상 복용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우유와 유제품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유당불내증이 있는 경우 섭취시 담당의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락티움 섭취시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 커피와 같이 복용시에는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부원료를 고를 때 잠을 방해하는 요소를 저하시켜주는 홍경천, 세인트 존스 워트가 포함된 제품이 좋습니다.
락티움 제품은 천연원료이기 때문에 내성이 없으나, 위에 설명드린 부작용 발견시에는 중단하신 후에 수면클리닉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