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올 두피청정샴푸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스위티의 온라인 아뜰리에입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코로나가 다시 3차 유행을 시작하면서 다시 집콕이 시작되었어요. 그래서 요즘 대부분 모든 물건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고급 명품브랜드들이 입점해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이처럼 코로나는 소비시장의 구조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래서 더이상 오프라인에서 직원들이 상품설명을 하지 않아도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퍼지면 판매가 급증하는 시장이 왔습니다. 오늘은 최근 런칭하자마자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메디올 두피청정샴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라인 구매의 장점
최근 온라인 소비가 증가하면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이득인 시대가 왔습니다. 다양한 정보, 실제 후기, 사은품 증정과 편리한 환불 시스템 등의 이유로 소비자들의 패턴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온라인으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할인 정보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두피청정샴푸 왜 써야 하나요?
① 겨울이 되면서 두피는 피부처럼 같이 건조해집니다. 그러면서 각질이 생기고, 유분과 섞여서 기름지 생기거나, 두피에 트러블이 발생합니다.
②또한 염색이나 펌으로 모발에 점점 힘이 없어지면서 볼륨감 없는 뿌리가 고민이시거나 사춘기 자녀의 특유의 냄새가 고민인 부모님들은 자녀의 두피 건강에 고민이 많습니다.
◆ 메디올 두피청정샴푸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서 3분 샴푸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STEP 쫀쫀한 거품이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하여 기름기를 제거할 수 있도록 두피를 마사지합니다
● 2STEP 크림같은 거품을 머리에 올려두고 3분을 기다리면서 샤워를 합니다. 그리고 행궈줍니다.
● 3STEP 완벽하게 건조시키고, 모발의 부드러움과 두피의 수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디올 두피청정샴푸 테스터 무료 증정
샴푸는 온 가족이 같이 사용하는 것이며, 개인에 따라 향과 거품의 유무 등 다양한 기호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춘기 모발 냄새로 고민하는 자녀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메디올 두피청정샴푸 모든 세트에는 1만원 상당의 샴푸 테스터가 증정이 됩니다. 먼저 테스트를 해본 뒤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해주는 정책을 가지고 있어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샴푸를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니, 그리고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두피청정샴푸 효과 후기
◆ 두피청정
샴푸 사용 후 각질과 두피의 수분량을 확인한 결과 수분량은 94.7% 증가했고, 두피 각질은 16.9% 개선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피 각질은 사용 직후에 확인한 것이며, 두피 수분량은 꾸준한 케어가 필요학 때문에 6주 사용 이후의 결과라고 합니다.
성인23명을 대상으로 1일 1회 사용후에 결과를 보았을때 개인차가 있지만 대부분의 참가자가 두피청정 효과가 보였습니다.
◆ 탈모 완화와 뿌리 볼륨
두피가 건강한 사람들은 뿌리볼륨이 살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헤어 끝 부분에 힘이 없어지면서, 탈모가 진행되거나 뿌리가 축 쳐지기 시작하는 것인데요.
사용 이후에 뿌리 볼륨감을 느끼는 후기와 머리를 감을 때 빠지는 헤어의 양이 매우 감소하고 있는 후기가 많이 보였습니다. 이 부분이 대부분의 재구매를 하게되고, 새로운 구매자들이 이 제품을 선택한은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메디올 두피청정 샴푸 가격
현재 온라인에서 35,000원에서 32,2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며, 공식홈페이지 회원 구매시에는 평생 무료 배송이라는 파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1번만의 펌핑으로 크림같은 거품이 나기 때문에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능성 샴푸 가격으로는 개인적으로 적당한 편 같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핫한 메디올 두피청정 샴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두피 건강은 건강하지 않은 분들도 미리 관리하셔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습니다. 나빠지고 시작하는 관리는 좋아지기보다는 유지를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