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 생활정보

빵순이를 위한 트리플S다이어트 후기

by ----------------------------- 2021. 3. 25.

"빵순이를 위한 트리플S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오늘은 뉴트리코어에서 판매중인 트리플S 다이어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평소에 빵이나 밥없이는 못사는 다이어터들이 집중해야 할 정보입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중이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잘 읽고 필요한 정보 잘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고르는 방법 

 

시중에는 많은 다이어트 제품이 있습니다. 저렴한 것부터 고가의 보조제까지 정제된 알약, 젤리, 분말형 등등 매우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 과연 어떤 것을 골라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data-origin-width=

식약처 인증마크 확인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할 지라도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능성의 문제도 있지만,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에,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약처 마크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본인의 고민에 맞는 제품 고르기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할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만약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해서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분들은 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이 들어있는 제품을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할때마다 변비를 경험하시는 분들은 유산균이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ata-origin-width=

 

 뉴트리코어 트리플S 제품 정리 

 

뉴트리코어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도 최근 트리플S 가 할인행사를 시작하면서 소비자 구매폭이 넓어지면서 네이버쇼핑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data-origin-width=

 

제품명: 뉴트리코어 트리플S

 제조사: 한국씨엔에스팜

 판매가격: 294,000원 49,000원 83%

 주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

 효과: 탄수화물 컷,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도움 섭취방법: 1일 2회, 1회 4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data-origin-width=

 

요즘에는 굶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은 없으시죠? 굶는 다이어트는 평생할 수 없으며, 결국에는 요요현상이 발생합니다.요즘 다이어트 트랜드는 탄수화물을 적당하게 섭취한 뒤에 다이어트보조제로 체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합니다. 한국인 특성상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할 수 밖에 없는 식단이 많기 때문에, 따로 다이어트식을 준비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트리플S를 같이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data-origin-width=

 

 트리플S 후기 정리 

 

다이어트제품을 복용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일주일내 부작용이 발생하는지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트리플S에는 주원료와 함께 유기농부원료, 타블렛을 만들때 첨가하는 부형제가 없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위험이 매우 적다고 합니다. 개인SNS, 블로그, 공식홈페이지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가 있었으며 그중에 공통적으로 포함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data-origin-width=

 

◎ 부작용에 대한 언급, 경험담은 아직까지 발견된 바 없었습니다. 

 

 몸무게 변화에 대한 후기가 매우 많았습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실 때 몸무게 변화가 뚜렷하게 없는 분들이 목표체중 달성 후 작성한 후기가 다수였습니다. 

 

 재구매 후기가 많은편이었습니다. 하루에 4알씩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섭취할 수록 배변활동, 체중감소로 인해서 오히려 더 챙겨서 먹게 된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오늘은 최근 핫한 다이어트제품 트리플S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구매를 해서 먹기 시작한지 2~3일밖에 되지 않아서 제 후기는 아직 넣지 않았습니다. 저도 아직까지 울렁거림, 설사 등에 대한 부작용은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한달 이상 섭취 후에 효과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