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티의# 생활정보

부기엔 후기 효능 정리(feat.붓기도 살)

by ----------------------------- 2021. 2. 22.

"부기엔 후기 효능 정리"


안녕하세요~! 스위티의 온라인아뜰리에입니다. 평소에 부종이 심해서 조금만 피곤해도 살이 찐것처럼  몸이 부어서 고민이신 분 계신가요? 저는 부종도 심해서 늘 붓기차를 마시는 편인데요. 최근 SNS에서 유명해진 부기엔 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data-origin-width=

붓기도 적당한 시기에 빼주지 않으면 그대로 내 몸무게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부기엔 효능과 함께 부종에 좋은 정보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부기엔을 추천하는 분

부기엔을 포스팅하면서 부종에 대해서 공부하다가 알게된 사실은 체내에 노폐물이 쌓여서 혈관을 막아서 붓게하는 건강하지 않은 혈관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런데 체내 염증으로 인한 붓기는 차나 물을 마셔도 변화가 없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히려 체내의 수분을 빼내서 피부에 좋지 못하다고 합니다.  

 data-origin-width=

아침에 일어나면 눈과 얼굴이 많이 붓는 분

 하루 중 심한 체중의 변화가 느껴지는 분

 종아리 붓기가 잘 빠지지 않는 분

 야식이나 음주 후 부은 얼굴을 케어하고 싶은 분

 

 부기엔 제품 소개

붓기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염증을 분해하는 효소와 염화나트륨을 배출하는 칼륨이 필요합니다. 붓기 감소에 좋은 재료 중 자연 유래 성분만 담은 부기엔의 제품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data-origin-width=

제품명: 부기엔

 주원료: 브로멜라인, 파파인, 염화칼슘

 식품유형: 캔디류 

 제품용량: 600mg x 45정 

 섭취방법: 1일 3회, 1회 1정씩 또는 1일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판매가격: 48,000원 34,900원 

 data-origin-width=

부기엔의 1일 섭취량에는 호박 1/2개에 해당하는 영양 150mg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즉 차로 섭취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의 칼륨을 효율적으로 먹을 수 있으며, 붓기에 가장 유명한 브로멜라인이 들어있는 파인애플 8개와 같은 용량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붓기에 꼭 필요한 주성분이 들어간 부기엔 

① 브로멜라인: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식물성 효소로 염증을 일으키는 노폐 단백질을 분해해서 붓기를 감소시키고 통증 경감에도 도움이 됩니다. 

② 파파인: 파파야에서 추출한 식물성 효소로 pH 4.0~8.0에서 안정하고 노폐 단백질을 분해하여 펩톤을 생성하며 동시에 펩티드 합성 작용을 유도합니다. 

 data-origin-width=

③ 칼륨: 체내 나트륨 농도가 올라가면, 삼투압 현상에 의해 붓기가 발생합니다. 이는 칼륨 섭취를 통해 체내 나트륨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 칼륨이 가장 많이 포함된 대표적인 식품인 팥과 호박(팥 12g과 호박1/2개)를 풍부하게 담았습니다. 

 

 부기엔 효과 후기 정리

부기엔은 SNS와 광고등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의 홍보를 통해서 유명해진 제품인만큼 온라인에 다양한 후기를 볼 수 있었고, 연령대는 20~40대까지 매우 다양했습니다. 단순하게 붓기때문에 복용한 후기부터 성형수술 이후에 관리때문에 복용한 후기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래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후기를 정리해서 올려보았습니다. 

 data-origin-width=

◎ 홈트와 병행해서 먹었더니 일주일에 2키로가 감량되었습니다. 부종이 심한만큼 몸무게가 많이 빠진 것 같아요. 
◎ 독소가 빠지는 건지 화장실도 자주가게 되고, 1주일 뒤부터 효과가 느껴졌어요!
◎ 수술 후 빠른 복귀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추천입니다. 그리고 몸도 정말 안부어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후기를 남긴 90% 이상의 구매자가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으며, 전 후 사진을 올리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도움이 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지금 부기엔 할인행사 중이니, 구매계획이 있는 분들은 좋은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